2018년 4월 15일 일요일

행주산성 닭칼국수와 갈비만두 궁합 참 좋네요.

행주산성 갈비만두 닭칼국수 

갈비만두


가끔 자전거를 탑니다.
예전에 자전거에 미쳐서 어마무시하게 탔었는데 작년겨울부터 올해겨울까지 동면하고 나서 자전거를 타고 나갔네요.
일요일이라 집에서 누워서 티비를 보고 있는데 갑자기 행주산성에 유명한 잔치국수집에 가고 싶더군요.
그래서 바로 출발합니다.
룰루랄라~ 오랫만에 타니까 기분이 좋습니다만... 좀 힘드네요. 
속도계를 보니까 좀 느리긴 느리네... 그래도 국수 먹으러 간다는 생각에 페달링을 힘차게 합니다.


갈비만두

그 유명한 잔치국수집에  갈려고 했습니다만.. 그곳은 자주 먹어서 오늘은 다른곳으로 갑니다.
닭칼국수를 시켰습니다.
아직 바람이 차가우니 따끈한 국물이 있는 닭칼국수를 시켰네요.
사진 보시면 아시지만 그릇이 어마무시합니다.
행주산성 국수집쪽은 잔치국수든 비빔국수든 닭칼국수든.... 대접이 다 이렇게 큽니다.
항상 보면서 느끼는거지만 이걸 어떻게 다 먹지?라는 생각도 잠깐뿐.. 어느새 다 비운다는게 신기합니다. ㅎ
국물이 진하고 면발도 쫄깃하고 거기에 닭고기까지 들어 있는 닭칼국수입니다.


갈비만두

가까이 근접촬영해봤습니다.
비쥬얼 죽입니다.
예전에 집에서 엄마가 해주던 그 느낌입니다.
파에 깨에... 참기름까지 넣어 먹었던 집밥 닭칼국수가 생각이 납니다.
어머니도 생각이 납니다. 



갈비만두

그런데 갈비만두도 시킵니다.
그 큰 대접에 닭칼국수가 나와서 어떻게 다 먹지?라고 생각했었는데 정신차려보니 먹는 도중에 갈비만두를 시켰더군요. ㅋㅋ



갈비만두

와~ 다 먹었습니다.
갈비만두까지는 더 이상 못 먹고 4개 남겨두고 집에 싸갔죠.
갈비만두 갈비맛 나면서 맛있더군요.
다음에 또 가야쥐~ ^^

행주산성 갈비만두 닭칼국수 


댓글 없음:

댓글 쓰기